Giving Back

Eone(이원)은 시각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직접 관련된 기관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여 시각장애인의 교육, 창의력 및 자립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Kilimanjaro Blind Trust

킬리만자로 블라인드 트러스트(Kilimanjaro Blind Trust, 이하 KBT)는 케냐, 탄자니아, 우간다, 말라위 그리고 에티오피아 지역의 시각장애를 가진 아이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KBT는 동아프리카 지역에 점자 타자기를 보급하는 동시에 보는 것이 불편한 아이들의 취업과 자립에 필요한 교육 및 자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KBT와 협력하여 직접적인 사회적 임팩트를 만들 수 있는 브래들리 타임피스 x KBT 에디션을 제작했습니다. Bradley x KBT 에디션이 판매될 때마다 동아프리카 시각장애인 아이들에게 점자 타자기 수리 혹은 1년 치 점자 용지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문자 학습을 돕고 있습니다.

Vision Care

비전 케어는 실명 예방을 돕는 국제 실명 구호 기구입니다. 비전 케어는 아이 캠프(Eye Camp), 안경 나눔, 현지 의료진 훈련 및 저개발국 안과 역량 강화 사업 등을 통해 시각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정기적인 안검진 및 진료를 제공합니다. Eone은 비전 케어의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안과 수술을 제공합니다.

The Seeing Eye

The Seeing Eye는 시각장애인 안내견의 전문 사육, 돌보기 및 훈련을 통해 시각장애인의 자립성, 존엄성 그리고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각장애인 각자가 안내견을 보살피고 다룰 수 있도록 지도하면서 안내견을 위한 최고의 학교로 그 탁월함을 인정 받았습니다. Eone은 The Seeing Eye를 통해 시각장애인 안내견 훈련을 지원합니다.

Bradley x Benny

‘Benny’는 구경선 작가의 토끼 캐릭터입니다. 구경선 작가는 두 살 때 열병을 앓은 뒤 청력을 잃었고 소리가 없는 조용한 세상에서 빛마저 사라지는 세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구작가는 토끼가 작은 소리도 잘 듣는다는 이야기를 읽고, 자신을 대신해 많이 들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베니’라는 토끼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Bradley x Benny 에디션을 만들어 수익의 일부를 구경선 작가의 활동과 비전 케어 아이캠프(Eye Camp)를 지원하였습니다.

Bradley x 최광근

최광근 선수는 세계선수권 대회, 아시안 게임, 패럴림픽 우승으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시각장애인 유도선수입니다. 우리는 Bradley x 최광근 에디션을 만들어 수익의 일부를 장애인 스포츠 활동 지원과 장애인식개선 프로젝트에 사용했습니다.

Bradley x Katoken

카토 켄토 선수는 일본의 블라인드서커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우리는 Bradley x Katoken 에디션을 만들어 수익의 일부를 카토 켄토 선수의 고향인 후쿠시마현 블라인드서커 교실 운영을 위해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