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
Q. 브래들리 타임피스의 시간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
Q. 메쉬밴드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메쉬밴드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셔서 올바로 착용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착용하였는데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브래들리 타임피스 스틸 메쉬 밴드는 어떻게 손목에 맞게 조정하나요?
-
Q. 시계 밴드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
Q. 브래들리 타임피스는 방수가 되나요?
브래들리 타임피스는 기본적인 50m 생활방수(5bar)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상적인 세수나 땀, 보슬비 정도에서는 문제없을 정도의 방수 기능이지만,
샤워, 물놀이, 스쿠버 다이빙 등의 활동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Q. 시계를 심하게 흔들거나 격렬한 운동을 할 경우, 쇠구슬이 빠지지는 않을까요?
쇠구슬이 굴러가는 홈의 입구가 쇠구슬의 지름보다 좁아서 공구를 이용해 억지로 빼내지 않는 이상 쇠구슬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
Q. 시계의 배터리는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브래들리 타임피스는 출고시 Renata 371 버튼 전지가 들어있는데, 이는 스와치, 파슬, 티맥스, 카시오 등 유명 시계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전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는 1년 이상 작동하며 시중의 시계전문점이나 귀금속 가게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교체 시, 바디케이스에서 무브먼트를 분리하며 작업할 경우 내부 장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백 플레이트만 개봉한 상태에서 배터리를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왜 분침이 안쪽 홈에 있고 시침이 바깥쪽 홈에 있나요?
이 배치가 일반적인 시계와는 반대로 보일 수 있는데, 이는 사용자 테스트를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시계를 체크할 때, 시(hour)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짐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분(minute)을 먼저 확인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브래들리 타임피스를 보거나 만질 때 분(minute)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했습니다. -
Q. 브래들리 타임피스는 어떻게 관리하면 되나요?
-
Q. 시계줄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이원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스트랩도 수리가 되나요?
스트랩은 기본적으로 소모품이기 때문에 대부분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의 초기 불량의 경우은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사용 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유상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메쉬 스트랩의 경우, 몇 가지 체결의 문제는 간단한 조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는 고객센터(1644-514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 고객문의전화(1644-5142)로 연락주시거나 아래의 정보를 기입하여 hello@eone-time.kr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구매자 성함 / 연락처 / 주소 / 색상 / 구입처 / 문의내용
※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처로 문의바랍니다.2. 수리 / 교환 / 환불을 위해서 제품을 보내실 때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여 CJ대한통운(1588-1255)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세요.
- 보증서(사용설명서 뒷면 정보 기입)동봉
- 보내실 곳 : 서울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헤이그라운드 G401 (주)이원코리아 앞※ 단순 변심 교환/환불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
자세한 교환/환불 규정은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